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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의 유형 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 1. 회원 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회원 가입 시 다양한 쿠폰/적립금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 신규 가입 시 2,000원 적립금 지급
    - 첫 구매 5,000원 할인 쿠폰 지급
    - 생일 축하 쿠폰 5,000원 지급
    위의 적립금/ 쿠폰 지급을 바탕으로 월별 다양한 회원 전용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2.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로그인 후 [마이 NGT > 회원 정보 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름, 아이디, 생년월일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3.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 와 비밀번호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입력후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신 경우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1588-025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4.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 NGT > 회원 정보 수정 > 회원 탈퇴] 순으로 진행해주시면 처리됩니다.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 쿠폰 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 배송 중, 교환/환불 처리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탈퇴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5. 회원 등급은 어떻게 변경되나요?

    회원 등급은 당일 기준으로 최근 12개월 이내 구매 누적금액 기준으로 매월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회원 정책과 관련된 [공지사항 > 멤버십 혜택] 페이지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6.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장바구니 > 제품 선택 > 주문하기 > 비회원 구매]로 구매해 주시면 됩니다.
    * 단,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경우 회원혜택과 적립금 사용 및 적립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쿠폰 / 혜택

  • 7.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 사용하기◀
    ① 구매할 제품 구매하기 클릭 후 [주문/결제] 페이지 이동합니다.
    ② [주문/결제] 페이지 내의 '쿠폰 적용' 버튼 클릭
    ③ [쿠폰 조회/적용] 창에서 '선택하세요' 버튼 클릭 후, 사용 가능한 쿠폰을 확인합니다.
    ④ 원하는 쿠폰 선택 후, 하단 '쿠폰 적용하기' 버튼 클릭해 줍니다.

    ▶적립금 사용하기◀
    ① 구매할 제품 구매하기 클릭 후 [주문/결제] 페이지 이동합니다.
    ② [주문/결제] 페이지 내의 '보유 잔액' 확인
    ③ '구매 적립금'에 사용 원하는 적립금 액수 기재해 줍니다.
  • 8. 쿠폰 사용 후 환불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주문하실 때 사용하셨던 적립금과 쿠폰은 환불할 때 다시 반환됩니다.
    그러나 쿠폰 및 이벤트의 경우 사용 가능 기간이 종료되었다면 추후 사용이 어려우실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9. 적립금과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 NGT > 쿠폰 or 적립금]에서 각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0. 쿠폰 등록과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쿠폰번호 등록하기◀
    ① [마이 NGT]에서 [쿠폰]을 클릭합니다.
    ② 쿠폰 내역 페이지에서 쿠폰번호 입력창에 전달받은 쿠폰 번호 입력 후 쿠폰번호인증 버튼 클릭을 클릭합니다.
    *띄어쓰기 및 "-"를 제외하고 쿠폰 번호만 입력해 주세요.
    ③ 쿠폰확인 안내창 확인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쿠폰 사용하기◀
    ① 구매할 제품 구매하기 클릭 후 [주문/결제] 페이지 이동합니다.
    ② [주문/결제] 페이지 내의 '쿠폰적용' 버튼 클릭
    ③ [쿠폰 조회/적용]창에서 '선택하세요' 버튼 클릭 후, 사용 가능한 쿠폰을 확인합니다.
    ④ 원하는 쿠폰 선택 후, 하단 '쿠폰 적용하기' 버튼 클릭해 줍니다.
  • 11. 쿠폰 적용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진행되는 이벤트에 따라 쿠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폰 사용 불가 제품과 함께 일반 제품을 장바구니에 같이 담아서 구입할 경우 주문서 쿠폰 사용이 불가하오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부 상품은 할인 쿠폰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사용 후에 사용해 주세요.
  • 12. 탈퇴 후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될 경우 탈퇴와 동시에 적립금, 할인 쿠폰 등은 자동 소멸됩니다.
    적립금 및 할인쿠폰의 경우 재가입을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으니 탈퇴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13. 쿠폰 사용 시, 제한 조건이 있나요?

    쿠폰마다 유효기간, 적용 대상, 사용 가능 카테고리, 최소주문금액, 최대할인금액 등 제한 조건이 있습니다.
    상세한 내역은 [마이 NGT > 쿠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4. 적립금은 얼마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2,000원 이상 보유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서당 적립금 최대 사용금액은 1만원 이며, 실 결제금액 5,000원 이상일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 15. 적립금 적립 내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 NGT > 구매적립금] 메뉴에서 적립금 적립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6. 내가 보유한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 NGT > 쿠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7. 상품 구매 적립 혜택은 어떻게 받나요?

    구매하신 상품의 구매확정 시점에 네츄럴굿띵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15%가 적립됩니다.
  • 주문 / 결제 / 취소

  • 18.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현금영수증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상품 주문 시 결제창에서 무통장 입금 또는 가상 계좌 입금을 선택 후
    현금영수증 발행 정보를 입력하신 후 상품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 19. 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 배송상태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상품의 배송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에서 주문처리 상태가 [입금전],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배송중] 상태에는 제품 출고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출고 후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20. 카드 결제 취소 후 환불이 되지 않아요.

    카드 취소의 경우 고객님의 취소 요청 확인 즉시 접수되나, 금액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21. 주문 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달라요.

    주문 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금 정보 불일치로 주문이 성사되지 않았을 경우 당사는 발송 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22. 취소/반품했는데 아직 환불이 안되었어요.

    반품/취소의 경우 주문 방법에 따라 환불 처리되어 현금(무통장입금/실시간 계좌이체)으로 결제한 경우 주문 취소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됩니다.

    [무통장입금 주문건]
    무통장입금의 경우 반품/취소 승인 후 최대 7일 이내 환불되며 당사 내부 일정에 따라 환불 진행되어 환불일 지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페이앱 주문건]
    신용카드/페이앱(네이버페이 or 페이코)으로 결제한 주문 건의 경우 결제 승인 취소를 통하여 환불 처리가 됩니다. 승인 취소 기간은 해당 카드사에 따라 3~5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오니,
    승인 취소에 관한 사항은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3. 교환/반품 신청 or 교환/반품 철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아래 절차에 따라 접수 부탁드립니다.

    ①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교환/반품하실 주문 건 우측 하단의 [교환신청] 또는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② 교환/반품하실 제품을 선택 후 교환/반품 사유 선택 및 상세 사유를 기재 하시어 [교환신청] 또는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③ 교환/반품 철회를 원하실 경우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에서 교환/반품 신청하신 주문건 우측 하단의 [교환철회] 또는 [반품철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네츄럴굿띵스 온라인 공식 판매처가 아닌 비공식 판매처(*본사의 허가나 동의 없이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통해 구매하신 제품은 교환/반품 처리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단순 변심, 주소지 오기재, 제품 오주문으로 인한 교환 접수는 교환이 아닌 반품 후 재주문으로 부탁드립니다
  • 24. 네이버 페이로 결제했는데 환불이 안됐어요.

    반품 건이 입고 되어 판매자가 환불 승인을 하면 네이버페이에서 고객님께 승인 요청 알림을 발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승인 요청에 승인을 해주셔야 환불이 완료됩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건 환불을 못 받으신 경우 네이버 페이 알림 메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25. 현금으로 결제했을 때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5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무통장입금이나 인터넷뱅킹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별도 입력을 하지 않을 경우 예금주명)이 일치하여야 합니다.
    만약 입금자명이 일지하지 않을 경우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확인 후 입금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26. 장바구니에 담아 놓았던 상품이 사라졌어요

    장바구니에 상품을 보관하실 때에는 로그인을 꼭 하셔야 합니다.
    장바구니의 상품은 담은 날로부터 14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27. 주문취소 신청 시 바로 취소 처리가 되나요?

    입금 대기 또는 결제 완료 상태에서 주문을 취소하면 바로 취소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을 이미 발송한 경우에는 취소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 배송

  • 28.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10,000원 이상의 구매할 경우 무료배송입니다.
    실 결제금액 10,000원 미만의 경우 배송비 3,000원이 발생합니다.
  • 29. 배송 당일 출고마감 시간은 언제인가요?

    주문하신 제품은 평일 오후 4시 전까지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됩니다. (토, 일, 공휴일 제외)
    단, 택배 물량 증가 (월요일, 성수기 시즌, 연휴 전후), 일시 품절, 재고 부족 등으로 인해 당일 출고가 어려울 수 있으며,
    평균 1~3일 정도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30.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주소지 변경은 출고 전까지 가능하며,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 상세내역 > 주소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고가 진행된 후에는 배송 주소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 31. 배송 중이라고 나오는데 운송장 추적이 되지 않아요.

    배송 중은 판매 업체에서 택배사로 상품을 넘어간 이후의 상태를 의미하며, 자세한 이동 내역은 출고 후 익일 오전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조회하기]
    ①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에서 해당하는 주문건의 오른쪽 '배송중' 클릭 시 택배사 배송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② 택배사 사이트에서 배송 현황 확인이 가능하며,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게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중이나 운송장 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것]
    ① 출고일이 당일인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 정보가 전산에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다음날 다시 한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② 출고일에서 3일 이상 지났는데도 배송 상태가 조회되지 않으실 경우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32.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네츄럴굿띵스에서 부담하며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33. 검수완료 종이가 떼어져서 배송되었어요.

    저희는 올드밀이라는 친환경 종이를 스티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종이 특성상 테이프가 붙었다가 잘 뜯어지는 특성이 있습니다. 모두 검수 후 나가는 온전한 상품은 맞습니다.
    혹 박스 안에 개별 상품이 개봉되어 있으시다면 사진과 함께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34. 배송현황이나 주문상세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에서 최근 주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좌측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송장번호를 포함한 주문하신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35. 주문한지 수일이 지났는데 배송이 안되고 있어요.

    먼저, 결제 완료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좌이체의 경우 중복 주문, 입금자명 불일치, 입금 기한 경과 등의 이유로 입금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결제 후에도 결제 완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았다면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제 완료 후에도 일부 상품이 재고 부족, 주문량 폭주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 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36.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먼저, 오배송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내역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고, 교환을 신청해 주시거나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으로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빠른 시일 내에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 37. 해외 배송도 되나요?

    해외에서도 당사 제품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네츄럴굿띵스 공식 쇼핑몰에서는 해외 배송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38. 제주도/도서산간 추가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

    도서지역 배송비 안내드립니다.
    제주도 외 도서산간 지방은 5,000원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39.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을 기준으로 최대 1~3일 소요됩니다.
    배송기간은 재고, 지역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40.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 완료로 바뀌었어요.

    운송장 조회 시 실제 '배송 완료'인 경우, 담당 택배기사에게 연락하면 신속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중'이고 배송 출발일로부터 5일 이상 경과했다면 배송 중 이상이 발생했을 수 있으니 택배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41. 따로 주문해도 묶음배송 되나요?

    따로 결제를 하셨더라도 구매자, 배송지 정보가 동일한 경우 한꺼번에 배송됩니다.
  • 제품문의

  • 42. 약을 복용하고 있는데 / 임신 중인데 건강기능식품을 먹어도 괜찮은가요?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시거나, 임신 중일 경우에 건강기능식품을 이용할 때에는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43. 냉장 보관을 해도 괜찮나요?

    저희 제품은 모두 실온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사광선이 없고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더운 여름철 냉장보관도 가능하지만, 냉장고 문을 자주 여닫게 되면 외부와의 기온 차로 인해 병 내부 수분이 생겨 변질이 될 수 있어 권해드리진 않습니다.
  • 44. 정제의 색이 조금 달라진 것 같아요.

    개봉 후 본 제품을 상온에서 오랫동안 보관할 경우 공기 중 수분을 빨아들여 색이 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조과정 중 부형제 역할의 식품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식품첨가물 제로 공법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제품에 이상이 생긴 것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됩니다.
  • 45. (분말 제품) 예전과 맛/입자 조금 달라진 것 같아요.

    가루 입자와 맛은 매번 새로 생산 시 제품에 들어간 원료들의 재배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의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며, 원료 함량과 원료 구성은 모두 동일하니 안심하고 섭취해주셔도 좋습니다.
  • 46. 유통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제조일, 유통기한은 매번 상이하여 정확한 기재가 어렵습니다.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47.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되나요?

    재입고 일정은 제품마다 상이하여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품 / 교환 / 환불

  • 48. 제품 섭취 후 불편함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

    제품 초기 섭취 후,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우선 2-3일 섭취를 중지하셨다가 다시 섭취 횟수와 양을 늘려가면서 섭취해 보시는 방법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위 방법대로 한 후에도 제품이 잘 맞지 않으신 경우,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병원 진료가 필요하신 경우, 병원 진단서 및 제품으로 인한 질병임이 명시된 소견서를 함께 보내주시면 병원 진료 비용과 제품 환불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49.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반품 안내]
    - 제품의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무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유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은 미개봉 상품만 가능합니다.

    - 상품의 개봉 또는 훼손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반품 및 교환 가능 기간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타 택배로 교환.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타 택배 이용 시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수령이 불가하여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반품 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에코길 27-18 NGT 물류팀

    [반품 배송비 안내]
    반품 배송비는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배송비 : 네츄럴굿띵스 전액 부담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배송비 : 고객 전액 부담 (왕복 배송비 6,000원)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50.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과 수량으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 / 환불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51. 교환이나 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는 건가요?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해 교환/반품하시는 경우 배송비는 네츄럴굿띵스에서 부담합니다.
    다만 고객님의 주관적인 불만사항이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6,000원)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 배송비: 3,000원 (무료배송받으신 경우 6,000원)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비 5,000원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52. 교환/반품 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면 되나요?

    배송된 제품을 교환/반품 접수해 주시면 네츄럴굿띵스에서 고객님께 안내 후 택배 회수 접수를 해드리고 있으며,
    상품을 미리 택배 상자에 테이프 포장하여 준비해 주시면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해 주십니다.
  • 53. 환불 시 사용했던 적립금과 쿠폰은 돌려받을 수 있나요?

    주문하실 때 사용하셨던 적립금과 쿠폰은 환불할 때 다시 반환됩니다.
    그러나 쿠폰 및 이벤트의 경우 사용 가능 기간이 종료되었다면 추후 사용이 어려우실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54.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도 있나요?

    아래와 같은 이유의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1. 제품에 이상이 없으나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2. 밀봉 스티커를 개봉 후 단순 변심인 경우
    3. 단순 변심이나 제품이 파손된 경우

    * 위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하며, 이 외의 경우에도 상황에 따라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55.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 반품 접수] 메뉴를 통해 직접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 요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까지 가능하며, 구매확정 이후에는 반품/교환 요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 56. 반품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반품 환불은 상품 회수> 입고 > 환불 승인 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환불 접수 완료 후, 결제 수단 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 신용카드 : 2~4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페이코 등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2~4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 계좌로 입금
    - 실시간 계좌이체 : 2~4일(영업일 기준) 이내 전체 환불>결제계좌로 자동 입금 / 부분 환불 > 계좌 입력 필요
    - 무통장 입금 : 업체 입고 후 환불 접수 일로부터 1영업일 이내 반품 신청 시 등록해 주신 계좌로 입금
  • 57. 반품/교환할 경우 택배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교환할 경우 네츄럴굿띵스의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 롯데)로 자동 수거 접수됩니다.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요청 주소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 58. 반품 요청 시 처리 과정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 접수를 하는 경우 지정 택배사를 통해 자동으로 수거 접수됩니다.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반품하실 상품을 수거하러 택배사가 방문합니다.
    반송해 주신 상품이 정상 입고되면 반품 완료 처리되며, 5-7일 이내 결제수단을 통해 환불됩니다.
  • 59. 환불 계좌 등록/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 접수 단계에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환불계좌는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 환불계좌관리] 에서 확인 및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60. 반품 수거 신청을 했는데 수거가 되지 않아요.

    반품/교환 요청 시 정확한 수거지 정보를 입력했음에도 요청 후 3~4영업일 이내에 택배사 직원이 방문하지 않는다면
    해당 택배사로 직접 문의 또는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61. 상품이 도착하지 않아요.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 지연으로 주문을 취소하시는 경우 반품으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메뉴에서 [교환/반품 신청] 을 통해 반품 접수해 주세요.

    회원

  • 1. 회원 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회원 가입 시 다양한 쿠폰/적립금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 신규 가입 시 2,000원 적립금 지급
    - 첫 구매 5,000원 할인 쿠폰 지급
    - 생일 축하 쿠폰 5,000원 지급
    위의 적립금/ 쿠폰 지급을 바탕으로 월별 다양한 회원 전용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2.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로그인 후 [마이 NGT > 회원 정보 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름, 아이디, 생년월일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3.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 와 비밀번호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입력후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신 경우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1588-025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4.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 NGT > 회원 정보 수정 > 회원 탈퇴] 순으로 진행해주시면 처리됩니다.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 쿠폰 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 배송 중, 교환/환불 처리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탈퇴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5. 회원 등급은 어떻게 변경되나요?

    회원 등급은 당일 기준으로 최근 12개월 이내 구매 누적금액 기준으로 매월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회원 정책과 관련된 [공지사항 > 멤버십 혜택] 페이지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6.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장바구니 > 제품 선택 > 주문하기 > 비회원 구매]로 구매해 주시면 됩니다.
    * 단,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경우 회원혜택과 적립금 사용 및 적립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쿠폰 / 혜택

  • 1.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 사용하기◀
    ① 구매할 제품 구매하기 클릭 후 [주문/결제] 페이지 이동합니다.
    ② [주문/결제] 페이지 내의 '쿠폰 적용' 버튼 클릭
    ③ [쿠폰 조회/적용] 창에서 '선택하세요' 버튼 클릭 후, 사용 가능한 쿠폰을 확인합니다.
    ④ 원하는 쿠폰 선택 후, 하단 '쿠폰 적용하기' 버튼 클릭해 줍니다.

    ▶적립금 사용하기◀
    ① 구매할 제품 구매하기 클릭 후 [주문/결제] 페이지 이동합니다.
    ② [주문/결제] 페이지 내의 '보유 잔액' 확인
    ③ '구매 적립금'에 사용 원하는 적립금 액수 기재해 줍니다.
  • 2. 쿠폰 사용 후 환불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주문하실 때 사용하셨던 적립금과 쿠폰은 환불할 때 다시 반환됩니다.
    그러나 쿠폰 및 이벤트의 경우 사용 가능 기간이 종료되었다면 추후 사용이 어려우실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3. 적립금과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 NGT > 쿠폰 or 적립금]에서 각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4. 쿠폰 등록과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쿠폰번호 등록하기◀
    ① [마이 NGT]에서 [쿠폰]을 클릭합니다.
    ② 쿠폰 내역 페이지에서 쿠폰번호 입력창에 전달받은 쿠폰 번호 입력 후 쿠폰번호인증 버튼 클릭을 클릭합니다.
    *띄어쓰기 및 "-"를 제외하고 쿠폰 번호만 입력해 주세요.
    ③ 쿠폰확인 안내창 확인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쿠폰 사용하기◀
    ① 구매할 제품 구매하기 클릭 후 [주문/결제] 페이지 이동합니다.
    ② [주문/결제] 페이지 내의 '쿠폰적용' 버튼 클릭
    ③ [쿠폰 조회/적용]창에서 '선택하세요' 버튼 클릭 후, 사용 가능한 쿠폰을 확인합니다.
    ④ 원하는 쿠폰 선택 후, 하단 '쿠폰 적용하기' 버튼 클릭해 줍니다.
  • 5. 쿠폰 적용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진행되는 이벤트에 따라 쿠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폰 사용 불가 제품과 함께 일반 제품을 장바구니에 같이 담아서 구입할 경우 주문서 쿠폰 사용이 불가하오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부 상품은 할인 쿠폰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사용 후에 사용해 주세요.
  • 6. 탈퇴 후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될 경우 탈퇴와 동시에 적립금, 할인 쿠폰 등은 자동 소멸됩니다.
    적립금 및 할인쿠폰의 경우 재가입을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으니 탈퇴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7. 쿠폰 사용 시, 제한 조건이 있나요?

    쿠폰마다 유효기간, 적용 대상, 사용 가능 카테고리, 최소주문금액, 최대할인금액 등 제한 조건이 있습니다.
    상세한 내역은 [마이 NGT > 쿠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8. 적립금은 얼마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2,000원 이상 보유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서당 적립금 최대 사용금액은 1만원 이며, 실 결제금액 5,000원 이상일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 9. 적립금 적립 내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 NGT > 구매적립금] 메뉴에서 적립금 적립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0. 내가 보유한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 NGT > 쿠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1. 상품 구매 적립 혜택은 어떻게 받나요?

    구매하신 상품의 구매확정 시점에 네츄럴굿띵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15%가 적립됩니다.

    주문 / 결제 / 취소

  • 1.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현금영수증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상품 주문 시 결제창에서 무통장 입금 또는 가상 계좌 입금을 선택 후
    현금영수증 발행 정보를 입력하신 후 상품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 2. 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 배송상태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상품의 배송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에서 주문처리 상태가 [입금전],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배송중] 상태에는 제품 출고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출고 후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3. 카드 결제 취소 후 환불이 되지 않아요.

    카드 취소의 경우 고객님의 취소 요청 확인 즉시 접수되나, 금액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4. 주문 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달라요.

    주문 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금 정보 불일치로 주문이 성사되지 않았을 경우 당사는 발송 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5. 취소/반품했는데 아직 환불이 안되었어요.

    반품/취소의 경우 주문 방법에 따라 환불 처리되어 현금(무통장입금/실시간 계좌이체)으로 결제한 경우 주문 취소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됩니다.

    [무통장입금 주문건]
    무통장입금의 경우 반품/취소 승인 후 최대 7일 이내 환불되며 당사 내부 일정에 따라 환불 진행되어 환불일 지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페이앱 주문건]
    신용카드/페이앱(네이버페이 or 페이코)으로 결제한 주문 건의 경우 결제 승인 취소를 통하여 환불 처리가 됩니다. 승인 취소 기간은 해당 카드사에 따라 3~5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오니,
    승인 취소에 관한 사항은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6. 교환/반품 신청 or 교환/반품 철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아래 절차에 따라 접수 부탁드립니다.

    ①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교환/반품하실 주문 건 우측 하단의 [교환신청] 또는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② 교환/반품하실 제품을 선택 후 교환/반품 사유 선택 및 상세 사유를 기재 하시어 [교환신청] 또는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③ 교환/반품 철회를 원하실 경우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에서 교환/반품 신청하신 주문건 우측 하단의 [교환철회] 또는 [반품철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네츄럴굿띵스 온라인 공식 판매처가 아닌 비공식 판매처(*본사의 허가나 동의 없이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통해 구매하신 제품은 교환/반품 처리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단순 변심, 주소지 오기재, 제품 오주문으로 인한 교환 접수는 교환이 아닌 반품 후 재주문으로 부탁드립니다
  • 7. 네이버 페이로 결제했는데 환불이 안됐어요.

    반품 건이 입고 되어 판매자가 환불 승인을 하면 네이버페이에서 고객님께 승인 요청 알림을 발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승인 요청에 승인을 해주셔야 환불이 완료됩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건 환불을 못 받으신 경우 네이버 페이 알림 메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8. 현금으로 결제했을 때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5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무통장입금이나 인터넷뱅킹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별도 입력을 하지 않을 경우 예금주명)이 일치하여야 합니다.
    만약 입금자명이 일지하지 않을 경우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확인 후 입금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9. 장바구니에 담아 놓았던 상품이 사라졌어요

    장바구니에 상품을 보관하실 때에는 로그인을 꼭 하셔야 합니다.
    장바구니의 상품은 담은 날로부터 14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10. 주문취소 신청 시 바로 취소 처리가 되나요?

    입금 대기 또는 결제 완료 상태에서 주문을 취소하면 바로 취소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을 이미 발송한 경우에는 취소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배송

  • 1.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10,000원 이상의 구매할 경우 무료배송입니다.
    실 결제금액 10,000원 미만의 경우 배송비 3,000원이 발생합니다.
  • 2. 배송 당일 출고마감 시간은 언제인가요?

    주문하신 제품은 평일 오후 4시 전까지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됩니다. (토, 일, 공휴일 제외)
    단, 택배 물량 증가 (월요일, 성수기 시즌, 연휴 전후), 일시 품절, 재고 부족 등으로 인해 당일 출고가 어려울 수 있으며,
    평균 1~3일 정도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3.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주소지 변경은 출고 전까지 가능하며,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 상세내역 > 주소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고가 진행된 후에는 배송 주소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 4. 배송 중이라고 나오는데 운송장 추적이 되지 않아요.

    배송 중은 판매 업체에서 택배사로 상품을 넘어간 이후의 상태를 의미하며, 자세한 이동 내역은 출고 후 익일 오전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조회하기]
    ①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에서 해당하는 주문건의 오른쪽 '배송중' 클릭 시 택배사 배송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② 택배사 사이트에서 배송 현황 확인이 가능하며,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게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중이나 운송장 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것]
    ① 출고일이 당일인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 정보가 전산에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다음날 다시 한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② 출고일에서 3일 이상 지났는데도 배송 상태가 조회되지 않으실 경우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5.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네츄럴굿띵스에서 부담하며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6. 검수완료 종이가 떼어져서 배송되었어요.

    저희는 올드밀이라는 친환경 종이를 스티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종이 특성상 테이프가 붙었다가 잘 뜯어지는 특성이 있습니다. 모두 검수 후 나가는 온전한 상품은 맞습니다.
    혹 박스 안에 개별 상품이 개봉되어 있으시다면 사진과 함께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7. 배송현황이나 주문상세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에서 최근 주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좌측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송장번호를 포함한 주문하신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8. 주문한지 수일이 지났는데 배송이 안되고 있어요.

    먼저, 결제 완료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좌이체의 경우 중복 주문, 입금자명 불일치, 입금 기한 경과 등의 이유로 입금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결제 후에도 결제 완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았다면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제 완료 후에도 일부 상품이 재고 부족, 주문량 폭주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 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9.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먼저, 오배송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내역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고, 교환을 신청해 주시거나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으로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빠른 시일 내에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 10. 해외 배송도 되나요?

    해외에서도 당사 제품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네츄럴굿띵스 공식 쇼핑몰에서는 해외 배송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1. 제주도/도서산간 추가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

    도서지역 배송비 안내드립니다.
    제주도 외 도서산간 지방은 5,000원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12.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을 기준으로 최대 1~3일 소요됩니다.
    배송기간은 재고, 지역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13.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 완료로 바뀌었어요.

    운송장 조회 시 실제 '배송 완료'인 경우, 담당 택배기사에게 연락하면 신속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중'이고 배송 출발일로부터 5일 이상 경과했다면 배송 중 이상이 발생했을 수 있으니 택배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14. 따로 주문해도 묶음배송 되나요?

    따로 결제를 하셨더라도 구매자, 배송지 정보가 동일한 경우 한꺼번에 배송됩니다.

    제품문의

  • 1. 약을 복용하고 있는데 / 임신 중인데 건강기능식품을 먹어도 괜찮은가요?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시거나, 임신 중일 경우에 건강기능식품을 이용할 때에는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2. 냉장 보관을 해도 괜찮나요?

    저희 제품은 모두 실온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사광선이 없고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더운 여름철 냉장보관도 가능하지만, 냉장고 문을 자주 여닫게 되면 외부와의 기온 차로 인해 병 내부 수분이 생겨 변질이 될 수 있어 권해드리진 않습니다.
  • 3. 정제의 색이 조금 달라진 것 같아요.

    개봉 후 본 제품을 상온에서 오랫동안 보관할 경우 공기 중 수분을 빨아들여 색이 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조과정 중 부형제 역할의 식품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식품첨가물 제로 공법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제품에 이상이 생긴 것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됩니다.
  • 4. (분말 제품) 예전과 맛/입자 조금 달라진 것 같아요.

    가루 입자와 맛은 매번 새로 생산 시 제품에 들어간 원료들의 재배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의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며, 원료 함량과 원료 구성은 모두 동일하니 안심하고 섭취해주셔도 좋습니다.
  • 5. 유통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제조일, 유통기한은 매번 상이하여 정확한 기재가 어렵습니다.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6.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되나요?

    재입고 일정은 제품마다 상이하여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품 / 교환 / 환불

  • 1. 제품 섭취 후 불편함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

    제품 초기 섭취 후,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우선 2-3일 섭취를 중지하셨다가 다시 섭취 횟수와 양을 늘려가면서 섭취해 보시는 방법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위 방법대로 한 후에도 제품이 잘 맞지 않으신 경우,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병원 진료가 필요하신 경우, 병원 진단서 및 제품으로 인한 질병임이 명시된 소견서를 함께 보내주시면 병원 진료 비용과 제품 환불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2.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반품 안내]
    - 제품의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무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유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은 미개봉 상품만 가능합니다.

    - 상품의 개봉 또는 훼손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반품 및 교환 가능 기간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타 택배로 교환.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타 택배 이용 시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수령이 불가하여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반품 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에코길 27-18 NGT 물류팀

    [반품 배송비 안내]
    반품 배송비는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배송비 : 네츄럴굿띵스 전액 부담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배송비 : 고객 전액 부담 (왕복 배송비 6,000원)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3.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과 수량으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 / 환불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4. 교환이나 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는 건가요?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해 교환/반품하시는 경우 배송비는 네츄럴굿띵스에서 부담합니다.
    다만 고객님의 주관적인 불만사항이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6,000원)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 배송비: 3,000원 (무료배송받으신 경우 6,000원)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비 5,000원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5. 교환/반품 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면 되나요?

    배송된 제품을 교환/반품 접수해 주시면 네츄럴굿띵스에서 고객님께 안내 후 택배 회수 접수를 해드리고 있으며,
    상품을 미리 택배 상자에 테이프 포장하여 준비해 주시면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해 주십니다.
  • 6. 환불 시 사용했던 적립금과 쿠폰은 돌려받을 수 있나요?

    주문하실 때 사용하셨던 적립금과 쿠폰은 환불할 때 다시 반환됩니다.
    그러나 쿠폰 및 이벤트의 경우 사용 가능 기간이 종료되었다면 추후 사용이 어려우실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7.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도 있나요?

    아래와 같은 이유의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1. 제품에 이상이 없으나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2. 밀봉 스티커를 개봉 후 단순 변심인 경우
    3. 단순 변심이나 제품이 파손된 경우

    * 위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하며, 이 외의 경우에도 상황에 따라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8.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 반품 접수] 메뉴를 통해 직접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 요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까지 가능하며, 구매확정 이후에는 반품/교환 요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 9. 반품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반품 환불은 상품 회수> 입고 > 환불 승인 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환불 접수 완료 후, 결제 수단 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 신용카드 : 2~4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페이코 등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2~4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 계좌로 입금
    - 실시간 계좌이체 : 2~4일(영업일 기준) 이내 전체 환불>결제계좌로 자동 입금 / 부분 환불 > 계좌 입력 필요
    - 무통장 입금 : 업체 입고 후 환불 접수 일로부터 1영업일 이내 반품 신청 시 등록해 주신 계좌로 입금
  • 10. 반품/교환할 경우 택배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교환할 경우 네츄럴굿띵스의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 롯데)로 자동 수거 접수됩니다.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요청 주소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 11. 반품 요청 시 처리 과정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 접수를 하는 경우 지정 택배사를 통해 자동으로 수거 접수됩니다.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반품하실 상품을 수거하러 택배사가 방문합니다.
    반송해 주신 상품이 정상 입고되면 반품 완료 처리되며, 5-7일 이내 결제수단을 통해 환불됩니다.
  • 12. 환불 계좌 등록/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 접수 단계에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환불계좌는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 환불계좌관리] 에서 확인 및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13. 반품 수거 신청을 했는데 수거가 되지 않아요.

    반품/교환 요청 시 정확한 수거지 정보를 입력했음에도 요청 후 3~4영업일 이내에 택배사 직원이 방문하지 않는다면
    해당 택배사로 직접 문의 또는 네츄럴굿띵스 고객센터(1588-0253) 또는 채널톡/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4. 상품이 도착하지 않아요.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 지연으로 주문을 취소하시는 경우 반품으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마이 NGT > 주문내역 조회] 메뉴에서 [교환/반품 신청] 을 통해 반품 접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