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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의 유형 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 회원 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제품 구매 시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쿠폰을 드립니다.

    - 신규 가입 시 1,000원 적립금 지급
    - 매월 5,000원 적립금 지급
    - 생일 축하 쿠폰 3,000원 지급
    - 출석체크 10회 시 1,000원 적립금 지급
  • 2.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로그인 후 [마이 NGT > 회원 정보 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름, 아이디, 생년월일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3.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 와 비밀번호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입력후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신 경우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1588-025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4.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 NGT > 회원 정보 수정 > 회원 탈퇴] 순으로 진행해주시면 처리됩니다.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 쿠폰 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 배송 중, 교환/환불 처리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탈퇴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5. 개인정보 보안은 안전한가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유출에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정책적/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1.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로 구매하신 고객분들께 한하여 발급됩니다.
  • 2. 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단계 : 입금전 -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결제완료' 까지는 주문취소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부터는 이미 송장이 출력된 상태로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결제완료' 단계의 주문건을 변경/ 취소하실 경우,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1:1문의 또는 고객센터(1588-0253)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3.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사용가능 적립금 확인 후, 사용하시고자 하는 적립금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쿠폰은 주문/결제 페이지내의 쿠폰 적용 클릭 후 보유하신 쿠폰 중 선택하여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적립금과 쿠폰은 중복 사용 가능하나, 쿠폰의 경우 구매 건당 1개만 적용됩니다.
  • 1.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5,000원 이상의 구매 건은 모두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 2. 배송 당일 출고마감 시간은 언제인가요?

    당일 오후 4시까지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 당일 오후 4시 이후 결제하시면, 익일(휴일 제외) 출고됩니다.
    배송은 발송일 기준으로 평균 1~3일 정도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도서/산간 지역 제외
  • 3.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소지 변경은 출고 전까지 가능하며, 고객센터(1588-0253)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변경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출고가 완료된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4. 배송 중이라고 나오는데 운송장 추적이 되지 않아요.

    운송장이 출력된 후, 제품이 출고되어 CJ대한통운 / 롯데택배 집하 대리점에 도착하는 과정에서도 배송 단계가 '배송 중'상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추적의 경우, 출고된 제품이 CJ대한통운 / 롯데택배 대리점 집하 및 전 지역 물류 허브로 이동 완료 시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고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정확한 이동 경로 확인이 가능하시며, 간혹 전산시스템 지연 시 익일 오전부터 정확한 위치 확인이 가능하시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5.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네츄럴굿띵스에서 부담하며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1:1 문의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1588-0253)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1. 제품 섭취 후 불편함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

    제품 초기 섭취 후,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우선 2-3일 섭취를 중지하셨다가 다시 섭취 횟수와 양을 늘려가면서 섭취해보시는 방법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위 방법대로 한 후에도 제품이 잘 맞지 않으신 경우, 공식 홈페이지 우측하단의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588-0253)로 접수 해 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병원 진료가 필요하신 경우, 병원 진단서 및 제품으로 인한 질병임이 명시된 소견서를 함께 보내주시면 병원 진료 비용과 제품 환불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2. 카드 결제 취소 후 환불이 되지 않아요.

    카드 취소의 경우 고객님의 취소 요청 확인 즉시 접수되나, 금액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3.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반품 안내]
    - 제품의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무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유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은 미개봉 상품만 가능합니다.

    - 상품의 개봉 또는 훼손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반품 및 교환 가능기간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타 택배로 교환.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타 택배 이용 시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수령이 불가하여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반품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에코길 27-18 NGT 물류팀

    [반품 배송비 안내]
    반품 배송비는 결제금액에서 5,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
    제품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배송비 : 네츄럴굿띵스 전액 부담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배송비 : 고객 전액 부담(왕복 배송비 5,000원)

    공식 홈페이지 우측하단의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588-0253)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4. 쿠폰 사용 후 환불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반품 및 환불 시 사용된 쿠폰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제품 발송 전 주문 취소 시 쿠폰 사용 내역도 초기화되어 잔여 유효기간만큼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5.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과 수량으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 / 환불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